거제중앙초(황은숙)는 학생 개개인의 소질과 창의성을 확인하고 숨은 재능을 뽐낼 수 있는 양정뜰 어울마당을 개최하였다. 양정뜰 어울마당은 8일과 9일, 이틀에 걸쳐 시청각실에서 학예 발표회로 진행되었다.

8일에는 1,3,5학년 학생들이, 9일에는 2,4,6학년 학생들이 무용, 합주, 합창, 댄스, 연극 ,패션쇼, 코믹극 등의 다양한 형식으로 평소에 갈고 닦은 재능을 발휘하여 관람객들을 즐겁게 하였다. 또한 교내 풍물 동아리, 합주동아리, 합창동아리 학생들도 그동안 아침, 점심시간을 아껴가며 연습했던 모든 것을 친구들과 학부모님께 선 보일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양정뜰 어울마당에 참여한 4학년 이○○ 어린이는 “친구들과 한 마음 한 뜻으로 연습했던 공연을 할 수 있어 재미있고 뜻깊었다. 평소에 연주할 수 없었던 난타북도 쳐 볼 수 있고 다른 학년의 다양한 공연을 감상할 수 있어 재미있었다”고 하였으며 1학년 박○○ 어머니는 “1학년 공연 뿐만 아니라 고학년들의 수준 있는 공연까지 감상할 수 있어 재미있고 참신했다. 무용뿐만 아니라 합주, 연극, 패션쇼까지 공연 종목도 너무나 다양해서 지루하지 않았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이번 양정뜰 어울마당은 그동안 우리 학교 학생들이 열심히 연습하고 준비했던 것을 확인하고 즐기는 행복한 시간이었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