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지난 19일 청소년상담복지센터 4층 다목적실에서 학교 밖 청소년, 멘토단, 관계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종업식을 개최했다.

이날 종업식은 우수사례(청소년) 시상, 수료증 수여, 우수사례 발표 및 카드섹션 공연, 소감 나누기 등으로 진행했다

2018년 학교밖 청소년들은 거제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에서 실시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검정고시 합격, 대학진학, 각종 자격증을 취득하였고, 이날 수료하는 10명의 청소년에게 수료증을 수여했다.

한편 이날 종업식에는 경상남도청소년지원재단원장(차윤재)과 경상남도학교밖지원센터장(허신도)이 참석하여 수료하는 청소년과 멘토들에게 아낌없는 격려를 보내 더 뜻깊은 행사가 되었다.

수료를 한 청소년은 “꿈드림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소중한 추억들을 많이 만들었으며 함께 한 친구들이 있어 든든한 힘이 되었다. 앞으로 각자의 진로를 가겠지만, 꿈드림에서의 시간은 잊지 못할 것이다”며 소감을 전했다.

학습 멘토로 활동한 이경환 선생님은 청소년들에게 “도전해 보기를 바란다. 도전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이루어지지 않는다”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에 참여를 원하는 청소년은 직접 방문 또는 전화(☎639-4980, 4989)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