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면(면장 이재현)은 구랍 31일 동부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2018년 시정유공자 시상 및 퇴직자 환송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거제시의회 김동수, 노재하, 이인태 의원과 동부면이장협의회 회원들 등 30여명이 참석해 수상자들을 축하했다.

수상내역으로는 민간인 시정유공에 동부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진석환, 자율방범대 박정섭, 동부면주민자치위원회 강정숙씨가 수상했고 모범이장에 진시우 오송이장, 시정추진 유공 공무원에 문경곤 주무관, 적십자 유공자에 김용규 삼거림 이장, 최남열 율포 이장이 수상했다.

또한 35년간의 공직생활을 마감하는 동부면 맞춤형복지 담당 강성환 지방행정주사에 대한 감사패 전달도 진행됐다.

이재현 동부면장은 “2018년 한 해 동안 어려운 지역경기에도 지역발전과 주민 복지에 이바지한 수상자분들의 노력에 감사 인사를 전한다”며 수상자들에게 인사말을 전했다.

더불어 “35년의 공직생활을 끝으로 공로연수를 떠나는 강성환 주사의 앞날에 영광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동부면은 2018년 한해 80여건의 주민숙원사업을 해결하고, 거제시 면․동 실적 평가에서 농정업무 종합평가 우수, 산불방지 평가 우수,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우수 면으로 선정되었다.

또한 평지유채꽃&표고버섯축제와 학동몽돌해변불꽃축제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는 등 주민을 위한 행정추진과 주민화합을 위해 노력한 한해가 됐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