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 상문동(동장 김순희)은 지난 4일 주민센터 3층 회의실에서 제6기 주민자치위원회 위원 위촉식 및 임시총회를 개최했다.

이 날 위촉식에서는 공개모집과 심의위원회 심사를 통해 선정된 25명의 위원과 고문 3명에 대한 위촉장을 전달하고, 주민자치를 위한 활발한 활동을 다짐했다.

이어 손진일(제5기 주민자치위원장) 임시위원장의 주재로 열린 임시총회후 제6기 주민자치위원회 임원선출 시간을 가졌다.

위원장 김종진 위원, 부위원장 옥근호 위원, 감사 김경섭 위원이 선출됐으며, 간사로는 이장준 위원, 재무에는 서정순 위원을 지명했다.

김순희 동장은 “주민자치위원은 어느 단체보다도 더 각별한 봉사정신이 요구된다”며 “앞으로 상문동 발전을 위해 지역과 주민화합을 결집시키는 역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김종진 위원장은 “거제시에서도 가장 발전하고 있는 상문동에서 주민자치위원장으로 선출된 것에 막중한 책임을 느낀다”며 “동민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고 내실 있는 활동으로 상문동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6기 상문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오는 2020년 12월 31일까지 활동하게 되며, 30대부터 60대까지의 다양한 연령층에 성비까지 균형 있게 구성되어 주민을 위한 활발한 활동이 기대된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