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社告[거제인터넷신문 인사(人事)(1월 14일)]
○ 대표 신서용
○ 편집국장 김철문
○ 취재부장 최재룡

■ 신서용 대표 취임사

▲ 신서용 대표

지난 연말 경남도민일보를 퇴직하고 종합일간지 30여년 근무경험을 바탕으로 마지막 봉사의 심정으로 거제인터넷신문 대표직을 감당케 됐습니다.

다양한 지역언론 매체 중 특히 인터넷 언론에 발을 내딛게 돼 저로서는 새로운 분야에 대한 도전이기도 합니다. 인터넷 언론은 21세기 현대인의 삶과 그 궤를 같이하는 인터넷에서 보도기능을 담당하는 다양한 매체 중 하나입니다.

그런 까닭에 거제인터넷신문도 공적미디어로서 사회에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만큼 참언론으로서의 기능과 정체성 확립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취임사를 통해 거제인터넷신문이 2019년 한해를 제2의 도약기로 삼아 공정하고 객관적인 시각으로 거제시민의 목소리를 대변하겠다는 다짐을 드립니다.

또 거제인터넷신문은 시가 추진하는 여러 사업들과 정책들이 잘 실현될 수 있도록 시정에 대한 조언과 발전적인 비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나아가 독자들에게는 알차고 실속있는 정보제공은 물론 항상 새로은 비전을 제시해 건전한 여론조성에 힘쓰겠습니다.

이런 가운데 거제인터넷신문은 행정과 결탁한 지역 토착비리에는 단호히 맞서 그 사실 보도에 주저함이 없을 것이며, 사회적 약자와 소외계층의 목소리를 대변하는데 앞장설 것입니다.

하지만 객관적 정황이나 증거없는 무책임한 폭로성 기사와 보도는 않겠습니다. 오로지 진실만을 보도하는 신문을 제작하겠습니다.

앞으로 거제인터넷신문이 거제시민의 신뢰와 사랑을 받으며 더 크게 발전하고 성장해 나갈 것을 시민께 약속드립니다.

거제시민 여러분의 많은 격려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2019. 1. 14. 

거제인터넷신문 대표 신서용

■ 신서용 대표 경력     
○ 부산 혜광고등학교, 동아대학교 법학과 졸업
○ 경남매일 사회부 기자
○ 경남도민일보 부장, 남부취재본부장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