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김경택) 고현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9일 ‘2월 반갑다 짝수달 토요체험행사’(이하 반짝토 체험)를 운영한다.

‘2월 반짝토 체험’은 겨울방학을 맞아 ‘내 손으로 만드는 간식 & 체험’이란 주제로 △가족사랑 쿠키 만들기, △동물열쇠고리 만들기 행사를 운영하며, 월간 행사인 ‘제 2회 고객만족행사’ △신기한 요술풍선 나눔과 가족 및 친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고마워YO행사’ △감사나무 꾸미기도 같이 진행된다.

이번 반짝토 체험은 클레이아트 전문강사의 쿠키체험 외 봉사동아리 ‘키티’학생들이 진행하는 동물 열쇠고리 만들기 체험 행사로 사전 접수 없이 선착순으로 참석이 가능하며 재료 소진 시 마감 된다.

이달 체험을 진행하는 ‘키티’ 회장 이지우 (중앙고 1학년)는 “이번 반짝토 행사는 1학년들이 주도하는 진행하는 첫 번째 체험 부스여서 아이들이 어떤 체험을 좋아할지 고민을 많이 해서 체험거리를 찾았다”며 “많은 청소년들이 참여하여 즐겁게 체험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반짝토 체험은 짝수달 토요일에 진행하는 체험행사로 오후 2시부터 2시간가량 진행한다. 선착순 체험의 특성상 대기가 있을 수 있으며, 재료 소진 시 마감된다. 이번 달은 9일, 16일, 23일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고현청소년문화의집 639–8181)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