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성원 초대전 ‘당신의 기억을 만나보세요’…거제문화예술회관 전시실 오는 30일까지

영화 ‘인셉션’을 인상깊게 본 당신이 꼭 봐야만 하는 전시. 영화보다 더 리얼하고 꿈보다 더 환상적인 기억의 실체가 그림 속에 펼쳐진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변광용)은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 거제문화예술회관 전시실에서 기획전시 문성원 초대전 <당신의 기억을 만나보세요>를 개최한다.

이번에 거제문화예술회관에서 초대전을 가지는 문성원 작가는 기억의 형상을 시각적으로 구현하는 작품을 창작해왔으며, 강렬한 색채의 입체감이 살아있는 인상적인 회화 작품들로 잘 알려져 있다.

상상력을 통해서 과거와 현재, 미래를 자유롭게 하며 시공을 넘나든다는 평을 받고 있는 문성원 작가의 주요 작품들을 전시한 이번 전시를 통해서, 관람객들은 마치 꿈 속으로 빨려 들어간 듯 강렬한 기억의 실체와 마주할 수 있을 것이다.

문성원 초대전 <당신의 기억을 만나보세요>는 14일부터 30일까지 거제문화예술회관 전시실에서 개최되며, 매일 오전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매주 수요일 오후 3시에는 모든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해설이 있는 전시감상’이 열리며, 단체는 별도로 날짜를 지정하여 전시해설을 신청할 수도 있다. 전시와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eojeart.or.kr) 또는 전화 (055-680-101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