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대학교(총장 조욱성) 평생교육원은 지난 11일 옥포 애드미럴호텔 대연회장에서 제21기 경영대학원과정 입학식울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입학식에는 조욱성 총장을 비롯하여 경영대학원과정 동문회와 거제대학교 총동문회 임원단 및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21기 경영대학원과정 입학생 대표 변광용 거제시장과 강기중 거제경찰서장, 김환중 거제상공회의소 회장을 비롯한 42명의 입학생들을 축하했다.

조욱성 총장은 식사를 통해 “지역 경제의 어려운 상황에서도 거제대학교는 여러 국책사업을 추진하며 지역 유일의 고등교육기관으로서의 책무를 다 하고 있다”며, “특히 우리대학의 경영대학원과정은 지역 경제의 재도약을 위한 지역 각계 각층의 우수 지도자를 배출해오고 있는 만큼 이번 입학생들 또한 본 과정의 수료 후 지역 발전을 위한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해주길 바란다”고 밝히며, 이번 입학생들에게 지역의 참경영인으로 활동해주기를 당부했다.

이에 화답하는 의미로 21기 경영대학원과정 입학생 대표인 변광용 거제시장은 “거제대학교 경영대학원과정은 그동안 거제 발전에 크게 기여한 거제대학교 대표 특성화 과정으로 이번 21기에 입학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바쁜 시정활동 속에서도 열심히 교육에 임하겠다”며 제21기 원우들과 함께 교육에 대한 열의를 다졌다.

한편 거제대학교 경영대학원과정은 2000년도 1기를 시작으로 작년 20기까지 총 939명의 수료생을 배출한 가운데 지역학, 경제/경영, 재테크, 인문, 시사, 정치, 교양에 이르기까지 거제 지역의 이해와 경영인에게 필요한 폭넓은 주제를 중심으로 총 24주간의 특강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