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김경택) 포로수용소유적공원과 거제관광모노레일이 거제관광모노레일 개장 1주년 기념으로 지난 3월 30일부터 4월 1일까지 3일 간 실시한 ‘고마워YO 모노레일’이벤트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이벤트는 버스킹 공연, 체험부스, 무료 이벤트, 홍보 이벤트로 구성이 되었으며, 버스킹 공연은 마술, 통기타, 댄스 공연으로, 체험부스는 모자만들기 행사로 30일, 31일 양일간 진행하여 포로수용소유적공원을 찾은 관광객과 거제관광모노레일 이용객에게 큰 호평을 얻었다.

무료 이벤트는 무지개 돌떡 제공, 1번, 10번, 11번, 100번, 111번, 365번 고객 선물증정, 만우절 거짓말 같은 무료 탑승(포로수용소 입장 고객에 한함)을 진행하여 이용객에게 추억거리를 선사했다.

만우절 무료탑승 이벤트는 오후 1시 30분 조기 마감하여 총 720명의 고객들이 탑승할 정도로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계룡산 정상 빙빙이(360도 회전 동영상 촬영) 무료 촬영 이벤트는 500명의 관광객이 이용했고, 1주년 축하글 남기기는 3일간 진행하여 우수글 10개를 선정하여 관광객들의 가정으로 기념선물을 우송했다.

포로수용소유적공원과 거제관광모노레일은 거제 9경 선정에 따른 고객감사이벤트를 계획 중에 있으며,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행사로 한발 더 다가가는 관광시설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