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로수용소유적공원과 거제관광모노레일은 거제시 9경 선정과 찾아주신 관광객에 보답하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했다.

그 첫 사업으로 지난달 23일 무공수훈자회 거제시지회 33인을 대상으로 거제관광모노레일 무료 시승행사를 시작했고, 지난 11일 6.25 참전용사 거제시지회 30명에게 2차 무료탑승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모노레일 무료탑승, 기념선물 및 간식 증정, LED 전광판 이벤트, 회전목마 이용 등 다채로운 체험행사와 함께 소문난 떡집(사장 신종엽), 코카콜라 장평점(사장 김지욱)이 떡과 음료를 후원하여 행사에 따뜻함을 더했다.

지난 13일(목)에는 관내 지역아동센터 아동 및 교사들 35명에게 모노레일 무료탑승, 거제랜드 무료 이용, VR 무료 체험, 기념선물 및 간식증정, LED 전광판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김순모 인솔교사는 “아이들이 평소에 거제랜드 이용과 모노레일을 타고 싶어 했는데 무료로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 VR도 매우 새로운 경험이었고, 중간 지점의 전광판에 아이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남겨주셔서 깜짝 이벤트가 된 것 같다”고 말했다.

포로수용소유적공원 & 거제관광모노레일은 하반기에도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며, 유아, 초등, 중등, 고등, 실버를 대상으로 하는 박물관 고유 교육 프로그램도 꾸준히 진행 중에 있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