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 16개 해수욕장 6일부터 개장
거제시 16개 해수욕장 6일부터 개장
  • 거제인터넷신문
  • 승인 2019.07.02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시장 변광용)는 6일 학동, 구조라, 와현, 망치, 명사, 사곡, 물안, 농소, 흥남, 덕포해수욕장 개장을 시작으로, 13일 덕원, 함목, 여차, 옥계, 황포, 구영해수욕장을 개장한다고 밝혔다.

수영가능 시간은 성수기인 20일부터 8월 11일까지는 10시부터 19시, 비성수기인 그 외 기간에는 10시부터 18시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해수욕장 개장을 위하여 작년 태풍‘콩레이’로 파손된 시설물에 대하여 복구공사를 마쳤고, 해수욕장 운영위원회에서 건의한 샤워장, 저수조, 음수대 등 편의시설 개선사업을 실시했으며, 인명구조함, 안내표지판, 안전휀스 등의 안전시설물 보수ㆍ보강 공사를 완료했다.

또한 해수욕장 환경관리를 위하여 지난 6월 13일 수질 및 토양검사를 실시하여 모든 해수욕장에 대하여 합격판정을 받았으며, 해수욕장 방문객의 안전을 위하여 지난해 보다 4명 증원된 62명의 안전요원을 배치하여 안전사고 예방에 적극 대응할 계획이다.

올해도 우리시 해수욕장을 찾는 관광객을 위하여 해양스포츠 축제인‘Blue Night 2019 거제바다로세계로’행사가 8월 1일부터 8월 4일까지 지세포 해양공원과 학동, 구조라, 와현 해수욕장에서 펼쳐져 관광객의 볼거리, 즐길거리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거제시 관계자는 “우리시 해수욕장을 방문하는 피서객들이 해수욕장 이용안내 수칙을 준수하여 안전하고 즐겁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