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신] 거제시에서 흉기를 휘둘러 1명을 숨지게 하고, 옥포동 M 주상복합아파트 옥상으로 달아난 박모(45)씨가 경찰과 밤샘 대치 끝에 투신해 숨졌다.

9일 오전 6시께  전처 회사 사장 흉기 살해범 밤샘 대치 끝 투신해 숨져밤새 경찰과 대치하던 박모(45)씨가 대치 16시간여만에 투신했다.

경찰은 박씨가 투신 직후 숨졌다고 전했다.

박씨는 전날 오후 2시 17분께 이 아파트 1층 복도에서 상가 입주업체 사장 A(57)씨를 흉기로 찌른 후 20층 옥상으로 달아났다가 경찰과 대치 중이었다.

경찰은 정확한 투신 경위와 범행 동기 등을 조사 중이다.

[1신]거제시 옥포동에서 전 부인이 근무하는 회사의 사장에게 흉기를 휘둘러 숨지게 한 40대가 아파트 20층 옥상에 올라가 경찰과 밤 늦도록 대치하고 있다.

▲ 옥포동 M주상복합아파트 옥상에서 대치중인 박 모씨

8일 거제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17분께 옥포동 M주상복합아파트 1층에서 박모씨(45)가 A씨(57)를 흉기로 수차례 찔렀다. A씨는 이 아파트 상가 사무실에 입주한 업체 대표로, 박씨의 전 부인이 이 업체에 근무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과다 출혈로 끝내 숨졌다. 이후 박씨는 이 아파트 옥상인 20층으로 올라간 뒤 뛰어내릴 듯한 모습을 반복하며 "전 부인과 통화하게 해 달라"고 요구하며 경찰과 밤 10시 현재까지 대치하고 있다.

경찰은 특공대와 위기협상팀, 범죄분석관 등을 투입해 박씨를 설득작업을 펴는 한편 만약의 사태를 대비해 1층에는 안전매트를 설치해 놓고 있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