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에는 소울 충만한 마성의 목소리에 젖어보자! 감성 가득한 목소리의 두 가수, JK김동욱과 바비킴이 거제에 온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변광용)은 오는 9월 19일 오후7시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JK김동욱 & 바비킴 콘서트>를 공연한다.

메마른 가을에 우리의 감성을 적셔주는 소울 충만한 이번 콘서트에서는 독보적인 마성의 저음으로 사랑받고 있는 JK김동욱과 긴 침묵을 깨고 다시 돌아온 소울 대부 바비킴의 만남만으로도 관객들을 설레게 한다.

JK김동욱은 특유의 허스키한 목소리로 가슴을 울리는 명곡 ‘미련한 사랑’ 등 많은 히트곡들로 대중에게 알려졌다가 tvN ‘오페라스타’, MBC ‘나는 가수다’, KBS ‘불후의 명곡’에서 진심어린 목소리로 관객을 감동의 도가니에 몰아넣으며 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이다. 오랜 침묵을 깨고 다시 활동을 시작한 바비킴은 힙합과 R&B를 오가며 활동해오다가 ‘사랑... 그 놈’ 등 소울이 가득한 음악으로 대중적인 인기를 누려왔다.

<JK김동욱 & 바비킴 콘서트>는 2019년 9월 19일 오후7시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열리며 입장료는 R석 8만원, S석 6만원이다. 전화 또는 인터넷으로 예매가 가능하며, 공연과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eojeart.or.kr) 또는 전화(055-680-105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