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비상임이사 공모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비상임이사 공모
  • 거제인터넷신문
  • 승인 2019.08.30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7일까지 접수 심사거쳐 거제시장에 추천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권순옥)는 오는 10월 23일 자로 임기가 만료되는 2명의 비상임이사 임용을 위한 후보자 공개 모집 절차에 들어간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9일 개최된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임원추천위원회는 비상임이사 후보자 공개모집 공고 및 접수 기간을 9월 17일까지로 결정하고, 9월 중 서류심사를 거쳐 비상임이사 후보자 4명을 결정하여 거제시장에게 추천하게 된다.

비상임이사 후보 응모자격은 지방공기업법에 따라 “임원의 결격사유” 또는 다른 법률에 따라 취업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사람으로서 공사 규정에서 정하는 비상임이사 자격기준인 국가기관 또는 공공단체의 간부 및 이에 준하는 경력자로서 공사 업무관련 분야의 경력이 있는 사람 또는 시설물 관리․경영․경제․관광․개발 분야 전문경영인 이거나 해당분야 박사학위를 소지한 대학교수 등 전문가, 그 외 회계사, 노무사, 변호사, 민간단체 추천자 등 관련분야 전문가, 그 밖에 상기 사항에 준하는 자격이 있다고 추천위원회에서 인정하는 사람이 응모 대상이 된다.

지원서 접수는 우편이나 방문접수를 받게 되며, 자세한 사항 및 지원서 등 제출서류는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홈페이지(www.gmd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