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조정의) 주최하고, 조이음악봉사단(회장 강미정) 주관한 ‘제2회 장애인과 함께하는 오우 즐거운 작은 음악회’가 지난 11일 거제시여성인력개발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작은예수의 집 고현분원, 실로암, 베데스다의 집, 여성장애연대 등에서 100여명이 참가했다. 장애우 및 가족들의 스트레스와 우울감을 해소하기 위한 취지로 개최됐으며, 지역 음악가들의 공연으로 작은 축제의 장이 됐다.

오카리나, 우쿨렐레 공연과 함께 생활악기로 연주하는 음악회 및 노래자랑 등으로 구성된 행사는 장애단체들이 한자리에 모여 함께 어울리며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강미정 회장은“2회 음악회를 맞아 장애단체들이 한자리에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 뿌듯했고,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정진하여 음악으로 좋은 일을 많이 하는 단체가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조정의 회장은 “함께하신 모든 분들이 작은 음악회에 임하는 모습이 행복해 보여서 보기 좋았다. 오늘 음악을 통해 다 같이 마음이 풍요로워지는 시간이 됐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이음악 봉사단은 생활악기들을 배워 취미활동과 함께 음악봉사활동을 한다. 연주하는 즐거움과 봉사하는 즐거움을 함께 누리며 봉사공연 및 행사를 통해 친목을 다지는 단체이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