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여성새로일하기센터(센터장 조정의)는 2011년~2019년 직업교육훈련생 중 취업에 성공 한 훈련생을 대상으로 우수사례 공모전을 실시하고 지난 12일 시상식 및 송년회를 개최 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거제시 여성가족과 여성정책담당 및 그동안 여성새로일하기센터의 직업교육훈련 및 교육생 취업에 함께 노력해준 기업체 관계자들이 함께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1부 행사로 시상식이 진행되었고 2부 행사로 행운권 추첨과 직업교육훈련생의 축하공연이 있었다.

수상자에게는 총 100만원의 상금(대상30만원, 우수상20만원 장려상10만원 )과 상장 및 기념품을 전달 하였고 수상자는 아래와 같다.

대상 : 곽혜리 (다시 찾아온 기회도 역시 자신감이 승부였다)

우수상 : 김진희 (새로운 희망을 꿈꾸는 나), 문인희 (그날! 만남은 인연이였고 관계는 노력이였다)

장려상 : 김현경 (난 운이 좋은 사람이다), 곽영은 (나의 재기를 꿈꾸며...), 이명호 (이거 딱 내가 할 일이네~)

거제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경력이 단절된 여성들의 원스톱 취업 지원은 물론 여성친화 기업문화 조성을 위해 ▲ 여성친화 일촌기업 협약 ▲ 기업체 환경개선사업 ▲ 기업체 협력망 구축 ▲ 직업교육훈련 ▲ 집단상담프로그램 ▲ 새일여성 인턴제 등 기업체와 지속적인 협조체제로 일과 가정 양립을 위한 가족친화 및 여성친화기업 확대, 여성의 능력개발 기회를 마련하는데 앞장서고 있다.(거제여성새로일하기센터 055-634-2064~7)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