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일 거제시직업소개소연합협회(사무국장 조규상)는 백미10kg 50포를 거제시 청소년 방과 후 아카데미에 지원했다. 청소년을 격려하는 시간도 가졌다.

매년 거제시직업소개소연합협회는 지역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하여 성금기탁, 물품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하였다. 조규상 사무국장은 “지역경제의 어려움으로 많은 도움을 주지 못해 안타까워하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권순옥 사장은 “시기가 어려울수록 청소년에게 관심이 식어가는데, 이렇게 자리를 마련하여 많은 쌀을 후원해주신 것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또한 거제시 주민생활과 진종진 담당주사는 “우리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지를 부탁한다”고 하였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사업은 여성가족부, 거제시의 지원으로 방과후 돌봄이 필요한 청소년을 대상으로 학습지원, 체험활동, 자기개발활동, 캠프, 생활지원 등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스스로 자립할 수 있는 역량 배양을 지원하고 있다.

현재 2020년 참가자 모집 중에 있으며, 청소년수련관은 초등학교5~6학년, 중학교 1학년 학생을, 옥포문화의집은 초등학교 4~6학년, 중학교 2~3학년을 대상으로 모집하고 있다.

문의처 청소년수련관 639-8170~2, 옥포문화의집 639-8236~8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