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양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민우)는 지난 9일 수양동 주민센터 소회의실에서 2020년 제6기 주민자치위원회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총회에는 주민자치위원 및 고문 21명, 수양동장(김성겸)과 관계 공무원이 참석하여 2019년 회계 결산 감사보고, 2020년 사업계획 및 세입·세출(안) 승인 등으로 진행됐다. 회의 후에는 1월이 생일인 위원의 생일축하와 함께 떡을 나누며 위원 간 단합과 결속을 도모하였다.

한편, 수양동 주민자치위원회는 2019 주민자치센터 운영평가에서 18개 면·동 중 우수를 차지하였으며, 포상금 중 일부를 수양동주민센터에 양곡 10Kg 7포를 기탁하였다. 수양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성겸, 이경원)에서 추진하는 특화사업인 『수양나누미(米) 기부 릴레이』에 2020년 첫 기부자로 나서 그 뜻을 더하였다.

이민우 위원장은 “2020년에도 주민자치위원들과 한마음 한 뜻으로 지역주민을 위해 봉사하는 한해를 만들어 가겠다”며 기부의 소감을 밝혔고 “수양동 발전과 지역자치 활성화에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김성겸 수양동장은 “기부릴레이에 새해 첫 주자로 나서준 것에 감사 드리며, 올 한해도 주민자치위원들의 뜻깊은 활동을 기대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하였다.

수양동에서는 복지 사각지대 7세대를 선정하여 양곡을 전달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