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엄준 거제수협 조합장

존경하는 거제시민 여러분! 그리고 조합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희망찬 2020년 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우리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날이 코앞으로 성큼 다가왔습니다. 경자년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소망하는 모든 일이 만사형통하는 한 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우리 거제수협은 전국 수협의 효시라는 자부심으로 100여 년의 역사와 전통을 가진 뿌리 깊은 조합입니다. 조합원의 복지를 위한 지도사업과‘생산은 어민, 판매는 수협’이라는 슬로건으로 안정적인 수산물공급을 맡고 있는 각 위판장사업, 서민경제의 중심에서 예금 및 대출 업무를 하고 있는 12개의 상호금융 사업들을 운영하면서 조합원과 거제시민의 가까운 이웃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거제수협은 새로운 미래를 위한 첫걸음으로 “힘모아 마음모아 다시 뛰는 거제수협, 변화하자! 새롭게2020”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임·직원이 혼연일체 되어 다시 시작하려 합니다.

거제시민 여러분! 그리고 조합원 여러분!

거제수협은 또 변화하고 다시 새로워질 것입니다. 지역의 효자 조합으로 거제시민과 함께한 100년, 거제시민과 함께 할 100년을 우리 거제수협이 만들어 가겠습니다. 임·직원 뿐만 아니라 조합원 그리고 거제시민들과 같이 어제의 영광을 재현할 것입니다.

요즘 유행하는 펭수라는 캐릭터가 한 말이 있습니다. 모두가 힘들 때 “힘내세요!!”라는 말 대신 “사랑합니다!!”라고 응원해 준다고 합니다.

바쁘게 지내온 시간 속에 모든 시름 다 내려놓으시고 다가오는 설 명절 사랑하는 가족, 친지와 즐겁고 행복한 명절 연휴 되시길 바랍니다.

늘 감사합니다.

거제수산업협동조합장 엄 준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