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대학교(총장 조욱성)는 제21기 경영대학원과정 수료식을 지난 6일 거제문화예술회관 호텔 홈포레스트 4층 연회장에서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이날 수료식은 거제대학교 총장, 평생교육원장, 총무처장, 거제대학교 총동창회장, 경영대학원과정 동문회장 및 임원단, 거제시장, 거제상공회의소 회장, 거제시 축산농협 조합장, 대우조선해양(주) 관계자를 비롯해 교직원과 수료생 가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조욱성 총장은 식사를 통해 “지역 경제의 어려운 여건 가운데에서도 거제대학교는 여러 국책사업을 추진하며 지역 유일의 고등교육기관으로서의 책무를 다 하고 있다. 그 중 거제대학교 경영대학원과정은 지역 경제의 재도약을 위한 지역 각계 각층의 우수 지도자를 배출해오고 있는 만큼 이번 수료생들 또한 지역 발전의 든든한 구심점 역할을 해주길 바란다”고 밝히며, 이번 수료생들에게 지역의 참경영인으로 활동해주기를 당부했다. 이에 화답하는 의미로 21기 경영대학원과정 수료생들은 2,000만원의 발전기금을 대학에 기탁하며, 거제의 발전을 위해 거제대학교가 중추적 교육기관으로서의 역할을 다 해 주기를 기대하며 수료식을 마무리하였다.

한편 거제대학교 경영대학원과정은 2000년도 1기를 시작으로 20기까지 총 939명의 수료생을 배출한 가운데 동문회의 주축으로 활발한 지역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1년 단위로 진행되는 지역 오피니언리더 양성을 위한 거제대학교 평생교육원이 운영하는 대표적인 특성화 비학위 과정이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