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백순환 거제시 국회의원 경선후보는 11일 오후 2시 거제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경선에서 승리한 문상모 예비후보의 지지를 선언했다.

백순환 후보는 “하나 된 힘으로 승리해야 합니다”라는 제목의 기자회견문을 통해 “거제시민과 당원 여러분 앞에서 경선 결과에 깨끗이 승복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부족한 저와 함께 뜻을 모아 많은 노력을 기울여 주신 여러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캠프 관계자와 지지자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또, “4.15 총선에서 적폐정치세력의 청산과 촛불시민혁명을 완수해야 한다”면서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위해 민주당이 승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백순환 후보는 “치열하게 경선을 치렀지만 이제는 더불어민주당의 총선 승리를 위해 힘을 하나로 모아야 한다”면서 “자신도 승리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힘을 쏟겠다”는 뜻을 분명히 했다.

문상모 후보는 “백순환 후보가 만들고자 했던 서민과 노동자 그리고 청년이 행복한 도시, 그리고 서로의 차이를 존중하고 부당한 차별을 용납하지 않는 따뜻한 도시를 함께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문 후보는 “백순환 후보와 가족 그리고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위로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백순환 후보의 깊은 뜻 받들어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