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거제시희망복지재단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윤병국)은 코로나19로 인한 경기 위축으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 후원업체를 방문하여 격려와 위로를 전하는 ‘참 고마운 당신’ 후원자 동기부여프로젝트를 진행하였다.

본 프로젝트는 평소 어려운 이웃을 위해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에 정기적으로 후원하고 있는 업체 중 소상공업 업체를 방문하여, 직원들이 작성한 손편지와 소정의 선물을 전달하는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후원자들은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과 인연을 맺은지도 벌써 10년 정도인데 식구같은 복지관에서 힘내라는 응원을 해주시니 힘을 내겠다’, ‘어려운 시기이지만 모두 힘내보자’, ‘작은나눔이 큰 기쁨으로 돌아왔다. 너무 감사하다’, ‘덕분에 따스한 하루가 될 것 같다’는 감사한 인사를 전했다.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 윤병국 관장은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이 지역사회의 중추적인 복지기관이 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고 있는 후원처들이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기대한다. 복지관을 식구처럼 생각해주시는 후원처들이 이번 위기를 잘 극복하길 응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참 고마운 당신 프로젝트를 실행하는 과정에서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및 예방을 위하여 마스크 착용 및 손소독제 지참 등 안전 행동수칙을 준수하여 진행하였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