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영 의원, 국회 농림수산식품위원회 배정
윤영 의원, 국회 농림수산식품위원회 배정
  • gjn
  • 승인 2010.06.08 17:0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겸임…"거제현안 해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 윤영 국회의원
윤영 의원이  8일, 국회 본회의가 열린 가운데 농림수산식품위원회와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소속으로 배정이 확정되었다.

윤영 의원은 “지난 2년간 전반기국회 국토해양위원회 활동을 마무리 하고, 2010년 6월부터는 지난 의정보고회에서 거제시민들께 말씀드린 바와 같이 거제의 수많은 현안을 해결하고 거제 발전의 초석을 마련하기 위해 농림수산식품위원회에서 활동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윤영 의원은 "농림수산식품부 소관 법률안, 예산안 등의 안건을 심사하고, 국정감사 및 정책질의 등을 통해 행정부의 정책을 감시하고 대안을 제시하는 역할에 충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윤영 의원은 “무엇보다 수산자원보호구역 해제를 비롯한 각 종 규제완화, 농·어업 발전을 위한 예산확보, 농수산물의 브렌드 가치 향상, 관광농어업 소득산업 개발 등 우리 거제가 풀어야 하는 현안 해결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아울러 윤영 의원은 “이와 더불어 정부 전체의 예산을 심사하는 국회 예결특위 위원으로 활동하게 된 만큼, 국가예산 집행의 철저한 감시자 역할은 물론 도로, 주택, 해양관광, 조선산업, 교육을 포함한 국가 전체적인 거제예산 확보를 위한 의정활동에 만전을 기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알고있는사람 2010-06-10 11:40:29
충실한 의정활동 하시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열심히 하십시요
그러구 약속은 꼭 지켜 주실거죠? 10원 이라도 받은게 있어면 사퇴하겠다는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