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조국 국밥이 후원하는 거제노인통합지원센터 '드시고 힘내세요' 행사 진행
내조국 국밥이 후원하는 거제노인통합지원센터 '드시고 힘내세요' 행사 진행
  • 거제인터넷신문
  • 승인 2020.07.13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거제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산하기관 거제노인통합지원센터(대표 박수진 시설장 한송이)는 지난 7일 내조국 국밥 거제본점(대표:송영욱)과 함께 내조국 국밥이 후원하는 어르신 밥상 ‘드시고 힘내세요!’를 저소득 어르신 25명을 모시고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사)거제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의 감사이자 대우자원봉사단 단장이신 이종인 단장께서 우연히 내조국 국밥에 방문을 하셨다가 내조국 국밥 거제본점 송영욱 대표님과 인연을 맺게 되어 진행하게 되었다.

박수진 대표는는 어려운 경제에도 불구하고 지역사회 어려운 어르신들을 위해서 후원해 주신 내조국 국밥 거제본점 송영욱 대표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코로나19 상황속에서도 어르신들과 행사를 준비한 내조국 국밥 대표님과 거제노인통합지원센터 직원들은 마스크와 손소독, 발열체크로 행사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무사히 행사를 마쳤다.

내조국 국밥(내가 조선의 국밥이다) 거제본점 송영욱 대표님께서는 지역사회의 도움으로 가게가 살아가기 때문에 지역사회를 위해서 환원을 하고 싶다고 하시며, 분기별로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해서 행사를 진행하고 싶다고 말씀하셔서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