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 민간청년활동공간 추가 모집
거제시 민간청년활동공간 추가 모집
  • 거제인터넷신문
  • 승인 2020.07.13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는 청년친화도시조성사업의 일환으로 민간청년활동공간 프로그램 지원 사업을 시행중에 있으며 5개 공간을 추가 모집한다.

‘2020년 민간청년활동공간 프로그램 지원’은 청년들의 일상적이고 지속적인 활동, 문화를 꽃 피울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자 민간청년이 운영하는 다양한 공간을 청년활동공간으로 역할을 부여하여 청년대상 취미활동, 원데이클래스, 작업공간, 세미나 등 다양한 청년교류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현재 8개의 공간이 심사를 통해 선정되었으며, 선정된 공간 ▲아브루찌(아주동,가죽공예), ▲카페리묘(둔덕면,디저트카페), ▲빌라플레르(고현동,캔들공방), ▲밗(장승포동,커뮤니티라운지), ▲좋으러부엌(장평동,쿠킹클래스), ▲섬도(동부면,문화예술교육서비스), ▲옥포플랫폼(옥포동,공간대여), ▲후아유커뮤니티(옥포동,공작교육실)에서는 7월부터 청년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금번 추가모집 대상도 공간운영자가 청년(만19세~만39세)이고, 청년관련 프로그램을 운영할 역량이 있는 곳은 신청 가능하며, 공간 및 프로그램 운영에 따라 5백만원 이내 사업비를 차등 지원할 예정이다.

접수기간은 오는 7월 20일부터 7월 29일까지로 신청방법은 거제시 홈페이지 공고문에 첨부된 신청서와 필요서류를 작성해 방문접수하며, 자세한 내용은 시정혁신담당관 청년정책담당(☎055-639-3293)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