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권순옥) 포로수용소유적공원은 오는 8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포로수용소유적공원은 이번 할인 행사를 널리 알리기 위해 지난 20일(월)부터 22일(수)까지 3일 동안 거제 전역 유명 숙박업소 및 유람선사, 관광지를 방문하여 찾아가는 홍보활동을 실시했다.

코로나19 감염 추세가 장기화됨에 따라 ‘코로나 블루’에 지친 많은 사람들이 일상의 행복을 그리워하며 휴식과 치유를 찾아 거제도를 방문할 것으로 전망, 포로수용소유적공원은 관광객을 위한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운영한다.

체험선호도가 가장 높은 VR체험관은 1+1 이벤트를, 거울미로와 착시미술은 2+1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8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며, 중복할인은 제외하고 평일/주말/공휴일 상관이 없이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다. 연초 진행했던 ‘경자 이름 관람객 무료입장’ 이벤트도 연말까지 동일하게 진행한다.

이와 함께 타지역 관광객을 위한 입장료 20% 할인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할인권은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산하 관광시설 6곳(자연휴량림/조선해양문화관 등)을 비롯하여 거제삼성호텔/한화리조트 등 유명 숙박시설과 거제씨월드, 유람선사 등 관광지에서 수령할 수 있다.

권 사장은 “7월 말부터 시작되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많은 관광객들이 포로수용소유적공원을 찾을 것으로 예상되며, 이에 전 직원들이 시설소독 및 방역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관광객들 또한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에 근거하여 △마스크 착용 △발열체크 △방명록 기록 등 개인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포로수용소유적공원 할인권 배부처 및 사용방법은 홈페이지(www.pow.or.kr)를 참고하거나, 안내실(055-639-062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