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권순옥)는 공공청사 6층 중회의실에서 고객 참여를 통한 고객중심 서비스 강화를 위해 제2기 VOC(고객의 소리)위원 위촉식 및 제1차 간담회를 30일 가졌다.

위촉된 위원들은 오는 2021년 12월까지 민원 분석 자료를 토대로 고객 욕구를 도출하고 불만 민원 사례의 공유와 개선 방안에 대한 의견과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권 사장은 인사말에서 “고객 접점의 현장에서 업무를 수행하는 우리 직원들이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 고객 감동을 통해 진정한 ‘시민의 행복 파트너’가 되기 위해서는 VOC 위원들의 역할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면서 “4차산업의 시대적 조류에 부응하는 공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VOC위원 간담회는 이영춘 위원장(상임이사) 주재로 외부위원 5명, 내부위원 7명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으며, 고객 참여와 고객서비스 강화를 위한 다양한 목소리와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제시되었다.

공사는 VOC 위원들이 제출하는 다양한 의견을 고객만족 서비스 시책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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