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좋아하시는 분들 다들 '심쿵' 주의! 국악인 오정해와 함께하는 한 바탕 축제 같은 감동의 무대가 펼쳐집니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변광용)은 오는 27일 오후 7시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갓 Korea 심쿵 Art Festival>을 공연한다.

<갓 Korea 심쿵 Art Festival>은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대한민국 100년의 역사와 새로 태어난 희망의 대한민국을 표현한 작품으로 어렵고 힘들었던 과거를 극복하고 하나가 되는 과정을 그린다.

이번 공연에서는 푸를 “청(靑)”, 맑을 “청(淸)”, 청할 “청(請)”, 들을 “청(聽)” 등 총 4가지 “청”을 주제로 효녀 심청을 주제로 한 창작 발레, 유관순을 주제로 한 뮤지컬, 코로나19의 극복을 위한 창작 댄스, 한류열풍의 주역인 K-Tigers의 태권무 등이 펼쳐지며, 국악 소리꾼 오정해가 희망의 대한민국이라는 주제로 감동의 무대를 선사한다.

<갓 Korea 심쿵 Art Festival>은 2020년 8월 27일 오후 7시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열리며 입장료는 R석 3만원, S석 2만원이다. 전화 또는 인터넷으로 예매가 가능하며, 공연과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eojeart.or.kr) 또는 전화(055-680-105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갓 Korea 심쿵 Art Festival>은 사업비의 일부를 문예진흥기금으로 지원받아 진행되는「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 프로그램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거제시문화예술재단과 아트필드가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한다.

거제문화예술회관에서는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공연장 방역 및 관객 대상 발열 체크를 하고 있으며, 관객들은 입구에서 자가 문진표를 작성한 뒤 마스크를 착용하여야 입장할 수 있다. 마스크를 미착용하거나 발열이 있는 경우, 감염에 대한 우려가 있는 경우에는 입장이 되지 않으며, 여유 있게 입장하기 위해서는 공연 1시간 전에 방문하는 것이 좋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