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6일 과일품은꽃벵이 김순정 대표는 사)거제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산하기관 거제노인통합지원센터(대표 박수진, 시설장 한송이)를 찾아 건강과자 150개와 건강식품(굼벵이환)선물세트를 후원했다.

김순정 대표는 거제노인통합지원센터에서 독거노인생활관리사로 일하다가 시작한 과일품은꽃벵이사업의 성공 이후 다양한 분야에서 건승을 하고 있다. 김순정 대표는 2018년부터 거제해금강로타리클럽에서 활동하며 거제노인통합지원센터에 여러 도움을 주고 있으며, 코로나19 불황이라 후원이 힘든 상황에도 불구하고 후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김순정 대표는 “이번 코로나19로 작년보다 많은 과자를 어르신께 대접하지 못한 아쉬움이 있다. 어려운 시국에 복지현장을 굳굳하게 지키는 거제노인통합지원센터 직원들에게도 감사하다”며 현장에서 함께 어르신을 모시지는 못하는 아쉬움을 표현했다.

사)거제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회장이자 거제노인통합지원센터 대표 박수진은 “코로나19 상황이 끝나서 마스크를 벗고 감사인사하는 날이 어서 왔으면 좋겠다”며 “어려운 상황임데도 불구하고 매년 잊지않고 도움을 주시어 감사하다”고 했다.

이날 후원 받은 건강과자는 명절음식나눔상자에 포함되어 홀로 명절을 보내시는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