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봉회, 2020년 추석맞이 후원품 전달
다봉회, 2020년 추석맞이 후원품 전달
  • 거제인터넷신문
  • 승인 2020.09.23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1일. 다봉회(회장 서부자)는 사)거제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산하기관 거제노인통합지원센터(대표 박수진, 시설장 한송이)를 찾아 추석명절 맞이 물품을 후원했다.

평소 다봉회는 회원들의 뜻을 모아 정기적인 쌀 후원, 홀몸어르신 장수사진 후원, 미술치료 프로그램 운영 등 도움이 필요한 관내 어려운 어르신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 및 후원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올해에는 코로나19감염증 및 지역경기 침체로 후원이 줄어들것으로 예상되었지만, 다봉회 서부장 회장이 적극적으로 나눔 문화를 전파하여 새롭게 후원에 참여하는 회원이 많아져 그 의미가 더욱 뜻깊어졌다.

서부자 회장은 “코로나19로 더욱더 외로움을 느끼시며 홀로 명절을 보내시는 어르신들이, 행복하고 풍요로운 명절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라며 “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나눔과 봉사를 계속하겠다고”고 말했다.

이에, 박수진 회장은 “항상 어려운 어르신들을 위해 노력해주시는 다봉회 회원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이런 노력들이 모여 우리 거제시가 더욱 행복해질 것이다”라고 답했다.

이날 다봉회가 후원한 사과, 배, 약과 등 명절후원품은 28일 진행될 「거제노인통합지원센터 추석명절음식나눔사업」의 추석명절음식상자에 포장되어 거제시 관내 취약어르신 150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