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일, 국제로타리 3590지구 거제거송로타리클럽(회장 남광 최병철)은 사)거제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산하기관 거제노인통합지원센터(대표 박수진, 시설장 한송이)에 독거어르신들을 위한 김장김치 38박스를 전달했다.

거제거송로티리클럽은 매년 회원들이 함께 김장을 담그며 이웃사랑에 동참하고 있다. 거제거송로타리클럽은 2017년 창단된 이후 로타리의 정신인 초아(超我)의 봉사(奉仕)를 실천하기 위해서 독거노인 주거개선활동, 사랑의 후원금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열정적으로 하고 있다. 거제노인통합지원센터와는 2018년부터 인연을 맺고 매년 김장김치를 후원하고, 필요할때마다 독거노인 지원을 위한 다양한 도움을 주고 있다.

거제거송로타리클럽 최병철 회장은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는 회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회원들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금번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에는 국제로타리 3590지구 총재 안재원이 참석하여 행사에 참여한 회원들을 격려하고, 행사의 의미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지원받은 김장김치 38박스는 거제노인통합지원센터의 기초생활수급자 및 저소득 독거어르신 중 몸이 불편하여 김장을 하지 못하는 어르신들께 전달되었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