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7일, ㈜웰리브 가덕해양파크(대표이사 유광종)는 사)거제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산하기관 거제노인통합지원센터(대표 박수진, 시설장 한송이)를 찾아 독거노인을 위한 성금 100만원을 후원했다.

㈜웰리브는 건설, 푸드 등 각종 생활문화서비스사업을 바탕으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가덕해양파크는 거제-부산을 잇는 거가대교의 관문으로 수려한 자연경관과 정기 음악공연 등 즐길거리를 제공함으로써 관광객으로부터 인기있는 관광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웰리브 가덕해양파크는 매주 거리공연가 이선일씨를 주축으로 「독거노인 및 결손가정돕기 자선음악회」를 개최하고 있고, 공연수익금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탁하고 있다. 그동안 (재)거제시희망목지재단, 장목면사무소 등에 성금을 기탁하는 등 정기적인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웰리브 가덕해양휴게소 김관열 부서장은 “(주)웰리브는 지역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다양하고 활발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을 위해 지속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으며, 거리공연가 이선일씨는 “웰리브의 도움으로 좋은곳에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 어려운 어르신들을 위해 써달라”고 전했다.

이에 박수진 대표는 “어려운 시기에 힘들게 모금하신 것을 거제노인통합지원센터에 후원해주셔서 감사하다. 후원해주신 뜻에 따라 독거어르신을 위해 좋은곳에 사용하도록하겠다”고 했다.

이날 전달받은 후원금은 「2021년 새해맞이 떡국떡 나눔사업」으로 거제시 관내 취약한 독거어르신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