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우테크 윤진석 대표 지역 청소년 장학금 전달
건우테크 윤진석 대표 지역 청소년 장학금 전달
  • 거제인터넷신문
  • 승인 2021.01.21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우테크 윤진석 대표는 지난 15일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를 모범적으로 수료하고 대학 진학 예정인 이수현 학생(전남대학교 특수교육학과)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새해 새 출발을 격려했다.

거제대학교 총동창회장과 거제시수영연맹 회장을 역임하면서 평소 지역 청소년들의 건전한 성장에 앞장서 온 윤 대표는 지역의 경제발전에도 많은 기여를 하여 2020년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장과 고용창출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어 경상남도지사 표창을 수상한바 있다.

윤 대표는 “코로나로 조선경기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미약하나마 지역의 청소년들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힘을 더할 수 있어 행복하다”고 말했다.

장학금을 수령한 이수현 학생은 “고등학교 시절부터 봉사활동을 다니며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통합교육에 대해 관심이 많아 특수교육학과를 지원하게 되었으며,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다 어려운데 장학금을 받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 학업에 열중해 사회에 보탬이 되는 사람이 되겠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권순옥 사장은 “어려운 시기인데도 우리 청소년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한다”고 했다.

여성가족부와 거제시 지원으로 운영되는 한울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참여 청소년들의 창의력 및 인성 함양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역량강화활동, 청소년들의 주도로 진행하는 동아리 활동, 주말체험 활동이 있으며, 전문 강사진을 배치하여 주요과목 중심으로 학습을 지도하고 복지·보호 차원에서 급식지원, 상담지원, 귀가지원 차량운행 등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2021년도 참여 청소년을 추가 모집 중이다.(문의 639-8236~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