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 예비사회적기업 ㈜한오멜(대표 박용석)은 지역주민들과 취약계층을 연결한 선물 상자 배달 사회공헌 이벤트를 지난 12월부터 올 1월까지 실시했다.

이번 '나도 묵고 니도 묵고'라는 독특한 행사명의 이벤트는 ㈜한오멜의 기획으로 사회적기업가 육성 사업 창업팀의 지원을 받아 거제시민 당첨자 10명을 통해 취약계층 7명, 아동복지시설 5곳에 간식 상자를 선물했다.

거제시민만 응모 가능했던 이번 이벤트는 10명의 당첨자와 취약계층을 연결하여 당첨자의 이름으로 선물을 전달하는 방식이다.

당첨자 tyhhoho님(네이버 아이디)은 “이런 좋은 일에 동참하게 되어서 너무 기쁘다”며 뿌듯함을 전했고, 매칭으로 선물 상자를 전달받은 어르신들과 아동복지시설 관계자들은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오멜 관계자는 “사회봉사에 관심은 있어도 직접 실천하기는 쉽지 않기에 작은 관심으로도 함께 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기획하게 되었는데, 이벤트에 대한 반응이 좋아서 계속해서 착한 이벤트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오멜은 수질개선과 난방효율개선에 주력하는 배관세척 전문기업으로 경남 서부 전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2020년 9월 지역형 예비사회적기업과 국토교통형 예비사회적기업에 선정되어 지역 일자리 창출과 사회공헌 활동에 힘쓰고 있는 기업이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