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수협 거제지점(지점장 손상몽)은 「2020년도 상호금융 경영종합평가」에서 그룹별 영업점 평가에서 '경영최우수상'을 받게 되었다. 따로 시상식은 코로나19로 하지 않았지만, 거제지점 직원 모두는 서로에게 감사함과 따뜻함을 전하면서 기뻐하였으며 무엇보다도 거제지점을 아끼고 사랑해 주시는 조합원들과 고객들에게도 깊은 감사의 마음을 잊지 않았다.

또한, 포상금의 일부를(₩1,020,000원) 우리 주위에 외롭고 쓸쓸한 이웃들을 위해 사용하였으면 하는 직원들의 작은 마음을 담아 2021.02.09. 거제면사무소(면장 전병근)에 거제수협에서 생산ㆍ판매하는 간고등어 34박스를 전달하는 등 따뜻한 마음의 손길을 전하였다.

한편, 거제면장은 “코로나19로 인하여 명절에 소외되어 힘들게 보낼 이웃에게 거제수협에서 바다와 같은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여 주어 너무나도 고맙다”는 말을 전하였다. 독거노인, 저소득층, 아동복지시설 등에 직접 방문 배달하여, 감사의 뜻을 전하기로 하였다.

코로나19로 인하여 함께 사진촬영은 못하였지만 거제면장(전병근)을 비롯한 거제면 번영회장(신성철), 거제면 번영회 사무국장(김종인), 거제면 주민자치위원장(정춘우)도 함께 자리하여 거제지점 직원들과 거제수협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하며 거제수협 화이팅!!을 외쳤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