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윤갑수, 공동위원장 김병수)는 지난 8일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5060 독거남 등 31세대를 방문하여 설명절 음식을 나누고, 안부를 챙기는 등 따뜻한 명절 보내기 행사를 추진했다.

이번 행사는 매월 추진하는 사랑반찬 드림데이(행복디딤돌 기금)사업으로 명절에 더욱 외롭고 힘든 시간을 보내는 이들을 위해 마련됐다.

사랑반찬 드림데이는 협의체 회원들이 직접 장보고 조리한 음식을 나누는 행사이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조리된 탕국, 나물, 전, 생선, 육류, 떡국 등을 구입해 집으로 직접 배달하는 형식으로 진행되었으며, 비대면 행사추진을 위해 안부는 부득이하게 전화로 불편사항은 없는지 한분 한분 꼼꼼하게 챙겼다.

또한 봉화한우정육점(대표 이성익)의 육류 지원으로 더욱 푸짐한 음식이 전달되어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윤갑수 위원장은 올해도 소외계층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우리의 역할을 되새기며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노력하자며 위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하고 올해의 활동을 적극 독려했다.

김병수 공동위원장(고현동장)은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솔선수범하는 협의체 위원들의 활동에 감사의 말씀드리며, 앞으로도 행사 추진시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