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권순옥) 옥포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관내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청소년들이 인성 및 사회성 함양을 기르고 다양한 꿈을 펼쳐나갈 수 있는 2021년 청소년 재능 동아리를 다음달 2일부터 28일까지 공개 모집하다고 밝혔다.

모집분야는 댄스, 힙합, 밴드 등 공연 동아리와 문화, 예술, 봉사, 진로, 마술 등 다양한 분야의 재능 동아리 활동이 가능한 청소년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동아리 신청자격은 14세~24세 청소년으로 최소 5명 이상으로 구성되어야 한다.     

동아리 신청방법은 옥포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www.gmdc.co.kr/_youth/) 공지사항에서 가입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기관메일(kimsang78787@naver.com)로 제출하면 되고 방문접수를 원하는 동아리는 내방하여 가입신청서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동아리 선발은 1차 서류심사를 검토 후 2차 동아리 담당지도사와 활동에 대한 면담 후 적합하다고 판단되면 활동이 가능하다.

옥포청소년문화의집 소속 동아리로 활동하게 되면 활동에 따른 봉사시간 부여, 활동비 지원, 회의실 및 연습실 우선 제공, 동아리 교류 및 연합활동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며 동아리 활동을 통해 청소년이 주체가 되어 특기와 적성을 계발하고 건전한 또래문화 형성 및 자신의 끼와 재능을 펼침으로써 건전한 동아리 문화 활성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을거라 기대한다.

동아리 활동에 관심있는 청소년들은 옥포청소년문화의집(639-8230~2)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