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상어 먹이주기 쇼, 특별기획전 등 볼거리 즐길 거리 풍성

 거제시 시설관리공단(이사장 원용규) 조선해양문화관에서는 여름휴가시즌을 맞이하여 거제를 찾은 피서객들의 편의제공과 관광 활성화를 위하여 오는 7월 26일부터 8월 10일까지 문화관 관람시간을 연장하여 운영한다.

문화관 관람시간이 기존 오전9시부터 오후6시까지였으나 평소보다 30분 앞당긴 오전 8시30분에 개장하여 1시간 늦은 오후7시까지 문을 연다. 단, 매표는 오후6시까지 가능하다.

특히, 문화관에서는 여름휴가기간동안 Golden aquarium(황금수족관) 조성, 다이버와 함께하는 관상어 먹이주기 쇼 및 우리 배 ‘한선’ 특별전 등 다채로운 문화행사를 운영함은 물론 제17회 해양스포츠축제 ‘바다로 세계로’ 행사 중 거북선, 모래그림, 물고기목걸이 만들기 등의 해양문화체험장이 마련돼 더운 날씨에 찾아온 관람객들의 마음을 시원하게 달랠 예정이다.

문화관 관계자는 “관람시간 연장을 통해 우리시를 찾는 피서객들이 많은 관광시설을 둘러보고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갔으면 한다. 우리 직원들은 편안한 관람과 관람객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관람문의 및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문화관 홈페이지(www.geojemarine.or.kr) 및 안내전화(055-639-8270~8)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