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나래개발리츠 주상복합개발사업 착공식 및 개관식

골든나래개발리츠는 오는 29일 경상남도 거제시 고현동에서 진행 중인 주상복합 개발사업의 착공식과 홍보관 오픈식을 가질 예정이다. 골든나래개발리츠는 부동산투자회사법에 따른 개발전문자기관리형 부동산투자회사로 서류상으로 존재하는 명목상 회사가 아닌 실체형 회사로 국내 처음으로 주식시장(코스피)에 상장되었다.

▲ 골든 아틀란티스(본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된 것으로 실제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골든나래개발리츠는 거제 고현 주상복합의 명칭을 ‘골든 아틀란티스’로 정하고, 연면적 25,226㎡(7,631평), 지하1층 지상 16층 규모로 도시형 생활주택(원룸)134세대, 오피스텔 259실 및 부대 복리시설를 건축할 예정이다. 오는 29일 착공 후 약 2년의 사업기간을 거쳐 2012년 7월에 준공될 예정으로, 준공 후에는 거제시의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착공식 및 홍보관 오픈식은 국내 1호 부동산투자회사 상장회사의 첫 사업의 공식적인 시작을 알리는 것으로서 그 의미가 크다고 할 수 있다. 골든나래개발리츠는 투자자에게는 높은 수익율과 주상복합의 수요자들에게는 고품질의 경쟁력 있는 상품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29일 착공식 및 홍보관 오픈식에는 골든나래개발리츠의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이종격투기 K-1 윤동식 선수와 인기연예인들이 함께 할 예정이며, 회사 소개, 부동산투자회사 소개 등이 있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