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조라해수욕장 등 거제 일원에서 다채롭게 진행

해양스포츠 축제인 제15회 ‘바다로 세계로’행사가 이번달 24일부터 27일까지 구조라 해수욕장 등 거제시 일원에서 개최된다.

주요 해양 스포츠 행사로는 거제시장기 전국 윈드서핑대회, 국제 윈드서핑대회, 국제모터보트 대회, 하이트배 전국제트보트대회, 국제 핀 수영대회, 전국 에어로빅스대회, 삼성중공업배 세계여자슈퍼비치발리볼 대회가 구조라 해수욕장에서 열린다.

이벤트 행사는 구조라해수욕장에서 힙합페스티발, 해변영화상영, 해변노래자랑등이 있고, 이벤트 행사인 ‘The BLUE’ 축하공연이 이번 달 26일 오후 8시부터 거제 종합운동장에서 FT아일랜드, 크라잉넛, 설운도, 오승근, 문희옥, 서문탁, 유진아, 이혜리, 성은, 로스안데스 등 인기가수들의 공연이 열린다.

또한 체험행사로는 지인망 어장체험, 체험 맨손고기잡기, 시민화합 떼배놀이등이 구조라해수욕장에서 각각 열린다.
옥기종 거제시 관광과장은 “좋은 축제로 만들기 위해 부서별 실무자 회의를 오는 7월 8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개최하여 준비에 철저를 기할 것”이라며, 관광객의 마음에 남는 특별한 이벤트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바다로 세계로’를 주관하는 MBC 문화방송측 관계자도 각종 행사에 대해 전국 TV 생방송으로 방영 할 예정이라며 행사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