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중앙초등학교 운영위원회는 지난 25일 방과후 수업용 바이올린 10대를 기증하였다.

김창규 중앙초등학교운영위원장을 비롯한 운영위원들과 함께 황은숙 교장,이동근 교감에게 전달식을 가졌다. 기증한 바이올린은 1/4 5대, 1/2 5대 총 10대이며 약 2백만원 상당이다.

이번 기증은 방과후 수업 중 바이올린 수업이 있으나 개인 연습용 바이올린이 없어 수업에 참여가 힘들었던 학생들에게 도움이 주기위해 이루어졌다.

이번 나눔 기증은 김복수 부위원장(한화호텔앤드리조트 레저사업팀 부장)의 주관으로  김환중(거제시상공회의소 회장,거제시체육회장), 박형곤(해커키친코리아 대표), 김상범(의령군골프협회장), 오정환(진성하이텍 대표)님이  코로나19로 어려운 경기에도 불구하고 작은 정성을 모아 나눔에 동참하여 바이올린을 구입할수 있었다.

황은숙 교장은 "바이올린 수업의 경우 어린이 성장 속도에 따라 바이올린 크기를 맞게 준비를 해야하는 경우가 많아 장비 준비에 대한 부담을 갖는 학부모가 있는데 이번 기증으로 저학년들이 조금이나마 장비에 대한 부담을 덜어 줄수 있게 되어 감사하며 코로나19로 경기가 어려운데도 선뜻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라고 하였으며

바이올린 방과후 수업을 신청하는 학생들에게 무상으로 대여를하고 수업 중 파손시 수리비는 학교에서 부담하기로 한다고 한다.

이날 기증식에는 거제중앙초등학교 황은숙 교장, 이동근 교감, 강병환 행정실장과 거제중앙초등학교 운영위원회 김창규 위원장, 김복수 부위원장, 황은주 위원, 김현숙 위원, 박보라 위원, 이영은 위원, 김정미 위원이 참석하여 후원인들을 대신하여 학교에 전달 하였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