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권순옥) 고현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8월 한 달간 매주 토요일에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실시한 <썸머쿨페스티벌>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고현청소년문화의집에서 매년 여름이면 진행하는 ‘썸머쿨페스티벌’은 다양한 체험 거리로 즐거운 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한 행사로 여름을 테마로 △비치볼 만들기 △나무액자 만들기 △여름 조리신발 만들기 △썬캡 만들기 △여름 손거울 만들기 △물인형 만들기 △바다비누 만들기 △과자해변 만들기 등 8가지 특강교실을 비대면 온라인으로 운영했다.

특강교실을 직접 운영한 신예지(청소년동아리 교학상장) 양은 “친구들과 함께 이런 뜻깊은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너무 좋았으며 부족한 점이 많았지만, 끝까지 집중해주셔서 너무 고맙다”고 말했다.

특히 특강교실 참가자들은 “비대면이지만 동아리 선생님께서 세세하게 설명해주셔서 잘 따라 할 수 있었다”며, “만들기에 푹 빠져서 불러도 대답이 없네요. 너무 재밌어하네요”라며 소감을 말했다.

고현청소년문화의집은 오는 11일 오후 2시 앞마당에서 ‘추석맞이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으로 달에 소원 편지를 적으면 캐릭터 떡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고현문집 055)639-8181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