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거제 옥포동 6년만 신규 분양 아파트 ‘거제 반도유보라’ 분양
단지 바로 앞 롯데마트,옥포항 수변공원 등 숲세권으로 주거 편의성 뛰어나
옥포유치원, 옥포초, 성지중 거제 외국인학교 등 학세권까지 갖춘 핵심 입지
지하 2층~지상 20층, 4개동, 전용면적 84~109㎡ 총 292세대로 구성
청약일정 특공 10월 5일, 1순위 10월 6일, 2순위 10월 7일

▶거제시 옥포동 6년만에 신규아파트 “거제 반도유보라” 84~109㎡ 292세대 단지조감도

반도건설이 거제시 동부권역의 핵심주거지로 각광받고 있는 옥포동에서 6년만에 공급되는 신규 아파트 ‘거제 반도유보라’의 모델하우스를 오는 24일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시공홀딩스가 시행하고 반도건설이 시공하는 ‘거제 반도유보라’는 거제시 옥포동 238-2번지일원에 지하2층~지상 20층, 4개동 전용면적 84~109㎡ 총 292세대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 세대수는 84㎡A148세대, 84B 76세대, 109㎡68세대 등이다.

2015년 이후 신규 분양이 끊겼던 거제시 옥포동에서 6년만에 분양하는 단지이자 특화설계로 유명한 반도건설의 ‘유보라’ 브랜드가 거제에서 첫 선을 보이는 단지로 거제 지역민들의 관심이 높은 것으로 전해진다.

■ 거제동부권역의 핵심주거지 옥포동 핵심 입지
‘거제 반도유보라’가 들어서는 옥포권역은 거제시의 주거중심지로 옥포항 일대 거점개발과 상권 활성화 기반을 구축해 거제 동부권역의 핵심주거지로 각광받고 있다.

‘거제 반도유보라’는옥포시외버스터미널이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시내버스 노선 22개가 사업지 인근을 지난다. 거제대로, 옥포대첩로, 옥포중앙로 등 편리한 시내교통망을 갖추고 있으며 송정IC를 통해 거가대교, 부산, 창원, 김해로 이어지는 광역교통망이 발달해 시내외 접근이 용이하다.옥포항도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 단지 바로 앞 대형마트 갖춘 몰세권단지…도보 학세권까지 갖춰
단지 바로 앞에 롯데마트가 있고 옥포국제시장, 옥현시장 등 지역중심 상권과 인접해 있다. 우체군,주민센터,옥포종합운동장 등이 가깝다.단지와 통하는 국사봉 산채로를 비롯해 인근 옥포항 수변공원과 옥포공원, 옥포대첩기념공원 등 공원 및 녹지시설도 함께 누릴 수 있다.

교육환경도 잘 갖춰져 있다. 옥포유치원을 비롯해 옥포초등학교가 도보 4분 거리, 성지중학교가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국산초, 옥포중, 옥포고, 거제고,거제 외국인학교 등 도보로 통학 가능한 학군이 인접해있다.

■ 유보라만의 혁신적인 스마트 시스템 및 공간특화시설 적용
‘거제 반도유보라’는반도건설이 거제에서 선보이는 첫번째 반도유보라 브랜드로 전국에서 검증받은 반도건설의 고객 맞춤형 특화설계와 IoT시스템 등 첨단시설등을 통해 차별화된 명품 단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단지는 남향위주로 배치되며 평면은 수납공간을 극대화한 4베이(일부세대)판상형 혁신 평면을 통해 개방감을 더했고 채광과 환기도 우수하다.세대 내에는 드레스룸, 주방 팬트리, 알파룸, 가변형벽체등을 반영해 공간활용도를 높였다.단지 내에는 특별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는 고품격 커뮤니티시설과 티가든, 어린이놀이터, 연못정원 등 조경시설이 들어선다.

LG ThinQ Home 시스템을 도입해 가전, 홈넷, 단지특화, 온라인생활서비스를 연결해 하나의앱과 인공지능기기로 통합제어할 수 있는 스마트 라이프를 선사한다.

반도건설 분양소장은 “거제 반도유보라는 단지 바로 앞 대형마트의 몰세권 인프라르 가까이서 누리면서 학세권, 숲세권의 주거인프라를 갖춘 단지”라며 “반도건설의 거제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반도유보라’ 브랜드 단지로 특화상품 및 첨단시스템 등을 적용해 명품 주거단지를 선보일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이겠다”라고 밝혔다.

▶ 반도건설 “거제 반도유보라”84A타입 거실 이미지

■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안심 견본주택 사전예약제 운영
‘거제 반도유보라’는 견본주택은 경상남도 거제시 아주동에 위치하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예약제로 운영될 예정이다. 방문객들이 안심하고 관람할 수 있도록 모델하우스 내 분사소독기, 열화상카메라, 손소독제 등을 구비해 코로나19 방역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입주는 2024년 1월 예정이다.

▶ 반도건설 “거제 반도유보라” 단지 투시도
▶ 반도건설 “거제 반도유보라”109타입 주방 이미지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