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이덕남)는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민간자원(기부자)발굴 홍보 활동을 위해 지난 20일 아주 서당골천 불빛 축제 행사장에서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은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을 알려주세요’라는 구호를 내걸고 경제적 어려움이나 건강 문제, 사회적 고립 등 도움의 손길이 미치지 못한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아주동 후원자 발굴을 위해 관련 안내문 및 홍보물품 배부를 주민들이 가장 많이 모이는 축제장에서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덕남 위원장은 “동절기를 앞둔 시점에서 어려운 이웃을 한 명이라도 더 발굴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 지원 사업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이갑선 아주동장은 “날씨가 추워질수록 주민들의 따뜻한 사랑과 관심이 필요하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한 번 더 주변 이웃들을 살펴보고, 모두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주동에서는 지난 1월부터 △건강기원‘복사세요’△아이행복 꿈 지킴이 △새봄맞이 매력뿜뿜 이미용 지원 서비스 △아이꿈UP 아이행복GOOD △아주동 희망나눔곳간 △추석맞이 사랑의 선물꾸러미 지원 △면역력UP 건강꾸러미 △ 복지원정대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