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희망복지재단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윤병국)은 좋은부모되기교실“패밀리가 떴다. 온 가족 퀴즈 대전!”을 지난 11월 27일 복지관 대강당에서 진행했다.

좋은부모되기교실사업 “패밀리가 떴다. 온 가족 퀴즈 대전!”은 가족과 함께 참여하여 친밀감 향상 및 가족관계 증진을 도모하기 위해 진행한 사업으로 거제 지역 내 초등 저학년을 둔 가족 중 신청자 15가족으로 부모와 아이가 2인 1조로 한 팀이 되어 웃음치료 및 가족 레크리에이션, 스팟 게임, 골든벨 퀴즈 등으로 진행했다.

윤병국 관장은 “지속되는 코로나19로 인해 가족들이 장기간 집에서 많이 지쳤을 텐데 이번 가족 프로그램을 통해 활기를 되찾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주민과 가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가족들은 “코로나로 외출하기 걱정스러웠는데 복지관에서 좋은 프로그램을 만들어주셔서 오랜만에 아이들과 신나고 즐겁게 놀았다. 앞으로도 좋은 프로그램을 해주셨으면 한다. 너무 감사합니다.”, “코로나로 밖에 나가지도 못하고 지루했는데 아빠랑 게임도 하고 퀴즈도 풀고 선물도 많이 받아 너무 재밌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주민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