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로타리3590지구 거제칠백리로타리클럽(회장 시효 이성호)은 지난 11월 30일, (사)거제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대표 박수진)를 찾아 거제시 관내 어려운 형편으로 추운 겨울을 어렵게 지내시는 어르신을 위한 난방유 200만원을 지원했다.

거제칠백리로타리클럽 이성호회장은 “벌써 추운바람이 어려운 분들의 마음도 얼어붙게 하는 것 같다. 이럴 때 어려운사람들은 더 어려운 법이다. 코로나로 모두 힘든 한해를 보냈지만 회원들의 도움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나누어 드릴수있어서 다행이다”라고 했고, (사)거제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박수진회장은 “올해도 잊지않고 어르신들을 위한 난방유지원사업을 이어주셔서 감사하다. 한번 후원도 어렵지만, 지속적으로 후원하는 것이 더 어려운일임을 알고 있기에 더욱더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린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이날 지원받은 200만원은 거제노인통합지원센터를 통해 여러날을 거쳐 사등면, 고현동, 수양동, 아주동, 동부면 등 거제시 구석구석의 어려운 어르신 10세대에게 전달되었으며, 거제칠백리로타리클럽 대봉 배장우회원(일원주유소)을 비롯한 여러 회원들이 현장에 참여하였다.

이번에 난방유를 지원받은 조손가정의 박0금 어르신은 “손자들과 같이 살아 생활비가 부족하여 매년 추운 겨울이 부담이였는데 후원을 받게 되어 너무나 감사하고, 손자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며 연신 고마워하셨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