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포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강행이)은 24일 거제의 행복이 숨 쉬는 「행복한 숨」 사업으로 취약계층 맞춤 복지서비스 지원하기 위하여 주식회사 엔에스텍(대표 김노성), 씨에스디이엔지(주)(대표 김귀곤), 신진엔지니어링(주)(대표 김형욱), 케이오티(주)(대표 백담재)와 함께 상호협력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업무 협약식이 체결되었다.

케이오티㈜는 2019년부터 3년간 보건복지부 인정 지역사회공헌 인정제(CSR in the Community)승인기업으로서 지역사회복지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해왔으며 그 가운데 옥포종합사회복지관과의 인연을 지속해서 맺어왔다. 이것을 시작으로 평소 지역 복지발전을 위해 힘써주셨던 위 4개의 기업이 한마음으로 뜻을 같이하여 취약계층에게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청소년기의 어렵고 힘든 삶을 응원하고 격려하여 올바르게 성장해 꿈을 실현해 나가기 위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된 계기를 마련하였다.

해당 기업들의 협력적 복지사업은 기업 성장과 더불어 지역사회공헌을 위한 초석을 다졌으며, 이를 바탕으로 더 많은 기업과 단체들에 지역 복지 증진을 위한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보인다.

(재)거제시희망복지재단 옥포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강행이)은 “주식회사 엔에스텍(대표 김노성), 씨에스디이엔지(주)(대표 김귀곤), 신진엔지니어링(주)(대표 김형욱), 케이오티(주)(대표 백담재))의 지역주민의 건강을 지키고 복지실천을 위해 애써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함께 발맞추어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