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양희(전국), 이인태·김동수(경남) 거제시의원, 2021년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최양희(전국), 이인태·김동수(경남) 거제시의원, 2021년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 거제인터넷신문
  • 승인 2022.02.18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최양희, 이인태, 김동수 거제시의원(왼쪽부터)

최양희(더불어민주당) 거제시의원이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회장 조영훈)가 수여하는 2021년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이인태(더불어민주당), 김동수(국민의힘) 시의원은 경남시군의회의장협의회서 수여하는 2021년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전국단위의 시상식을 개최할 수 없어 지난 17일 거제시의회(의장 옥영문)에서 시상식이 진행됐다.

지방의정봉사상은 기초의회부문 최고 권위의 상이다.

전국 기초의회의원 중에서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방의회 발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헌신적으로 봉사하는 등 기여한 공이 큰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최양희 의원은 거제시의회 재선의원(제7대, 제8대)으로 금융권 접근이 어려운 저신용 소상공인들의 권익 증진에 앞장서는 등 사각지대에 있는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의정활동에 주력한 것을 인정받아 수상하게 되었다.

최 의원은 “시민들께서 부여한 역할을 충실히 수행 했을 뿐인데 이렇게 상을 받게 되어 기쁘다” 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시민을 위해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받아들이고 남은 임기 동안 오직 시민을 위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김동수·이인태 시의원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시민을 위해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큰상을 주신 것 같다”면서 “남은 임기 동안 초심을 지키며 오직 시민을 위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