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대학교(총장 조욱성)는 윤진석 동문을 제5회 ‘자랑스런 거제대학인상’ 수상자로 선정하고, 2021학년도 졸업식에서 공로패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윤진석 동문은 거제대학교를 졸업하고 현재 ㈜건우테크 대표이사를 역임하면서 거제대학교 제10, 11대 총동창회 회장직을 수행하고 있다. 거제대는 매년 모교의 발전과 명성을 높인 졸업생 중 1명을 추천하여 자랑스런 거제대학인상을 수여하고 있다.

윤진석 회장은 평소 투철한 사명감과 애교심으로 모교의 발전과 명성을 드높여 동료 및 후배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또한 ㈜건우테크는 2020년 경상남도 고용 우수기업 인증 경남도지사상 수상 및 모범중소기업인으로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수상했으며, 2022년에는 지역사회 봉사 및 일자리 창출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대한 공으로 대한상공회의소 표창을 수상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과 거제대학교의 명예를 드높인 공로로 이번 거제대학인상을 수상하였다.

조욱성 총장은 “윤진석 회장님의 지역 사회와 대학 발전에 남다른 열정과 신념으로 헌신해 온 그간의 노고에 감사하다.”며 축하했다.

윤회장은 “과분한 상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더욱 더 지역사회 발전과 모교 발전을 위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