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경남도당 공천관리위원회는 1일 회의를 열어 서류 및 면접심사를 거쳐 거제시 등을 비롯해, 경남도의원 거제시 선거구 단수후보자와 경선후보자를 발표했다. 또 거제시의원 선거구 후보자를 발표했다.

경남도의원 거제시 제1선거구제2선거구에는 정수만(62) 전 해성고등학교 교장, 전기풍(55) 전 거제시의원을 단수 후보자로 결정했다.

경남도의원 거제시 제3선거구에는 윤준영(28)·이길종(63) 예비후보가 경선을 갖기로 했다. 책임당원이든, 일반시민이든 여론조사를 통해 최종 후보가 결정된다.

▲ 왼쪽부터 정수만, 전기풍, 윤준영, 이길종

경남도의원 거제시 제1선거구는 일운면, 동부면, 남부면, 거제면, 둔덕면, 사등면, 장승포동, 능포동, 상문동이다.

경남도의원 거제시 제2선거구는 연초면, 하청면, 장목면, 옥포1동, 옥포2동, 아주동이다.

경남도의원 거제시 제3선거구는 장평동, 고현동, 수양동이다.

2명이 정수인 거제시의원 가선거구(동부면·남부면·거제면·둔덕면·사등면)에는 양태석(57) 전 대우조선·삼성중 검사관을 공천했다.

3명이 정수인 거제시의원 나선거구(일운면·장승포동·능포동·상문동)에는 김동수(52) 현 거제시의원, 채종신(55) 현 거제시태권도협회장을 공천했다.

▲ 왼쪽부터 양태석, 김동수, 채종신

3명이 정수인 거제시의원 다선거구(연초면·하청면·장목면·옥포2동·옥포2동)에는 김영규(46) 전 거제시 도시재생지원센터장, 김종대(51) 현 경남대학교 산업경영대학원 초빙교수, 윤부원(63) 현 거제시의원을 공천했다.

2명이 정수인 거제시의원 라선거구(아주동)에는 조대용(52) 전 울산대학교 객원교수를 공천했다.

▲ 왼쪽부터 김영규, 김종대, 윤부원, 조대용

4명이 정수인 거제시의원 마선거구(장평동·고현동·수양동)에는 김선민(34) 현 국민의힘 거제당협 청년위원장, 신금자(69) 현 거제시의원, 옥용배(51) 현 거제시 바르게살기운동협 수양동위원회 이사, 정성희(44) 전 우전입시학원 원장을 공천했다.

▲ 왼쪽부터 김선민, 신금자, 옥용배, 정성희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